보고싶은 드라마 - '무빙'때문에 디즈니+를 가입해야하나ㅠㅠ

반응형
250x250
728x90
반응형

 

 

참신한 소재인지도 모르겠고, 원작이 강 풀 작가라는것도 최근에야 알게 되었다. 내가 이 드라마에 꽂힌 이유는 딱 하나...

바로 고윤정 배우때문이다.. -_-;; 

하.. 어떻게 저렇게 예쁠수가 있지... '무빙'을 보기위해서 디즈니+를 가입해야하나... >.< 요즘 나의 유이한 취미가 바로 유트브 짤로 '무빙'의 장희수를 찾아보는 것이다.. ^^ 디즈니+의 '무빙'.. 이번 포스팅은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다..

 

 

 

 

 

무빙(드라마) - 나무위키

[ 방송 · 라이브 ] 날짜매체제목출연링크2023.07.22.[ENG] 커피 두세 잔은 핑계고2023.07.27.짐종국 브로커 차태현.. (Feat. 차태현, 이정하, 김도훈)2023.08.01.[SUB] 꽃미남 배우 2명이 내 앞에 깜짝 등장한다

namu.wiki

 

 

'무빙' 소개

 

 

  • 장르 - 슈퍼히어로, 액선, SF, 스릴러, 느와르, 판타지, 미스터리, 첩보, 어드벤처, 휴면, 드라마, 학원, 초능력, 시대극
  • 공개일 - 2023년 8월 9일 ~ 2023년 9월 20일
  • 감독 - 박인제, 박윤서
  • 극본 - 강 풀
  • 출연 - 류승룡, 한효주, 조인성, 차태현, 류승범, 김성균, 김희원, 문성근, 이정하, 고윤정, 김도훈 외
  • 원작 - 강 풀 '무빙'
  • 시청등급 - 18. 청소년 관람불가

 

 

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,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휴먼 액션 시리즈

 

 

원작과의 차이점

 

 

  • 극중 국정원 요원들에게 부여된 암호명은 원작에는 나오지 않는다. 정상진, 전영석, 홍성화 등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뿐 아니라, 김두식, 장주원 등에게도 암호명이 있다. 각자 캐릭터가 태어난 고향이다.
  • 원작의 이미현은 추어탕집을 운영했으나 드라마에서는 돈가스집으로 바뀌었다.
  • 장주원이 국정원에 입직하게 된 이야기 전체가 바뀌었다. 아내의 만남은 원작에 없었으며 입직하게 된 이야기도 전부 새로 만들어졌다.

 

'고윤정' 배우 모음

 

 

내가 어릴때도 이렇게 여배우 덕질을 한 적이 없는데 지금 이러고 있다.... -_-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